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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성공을 만드는 사람들
The true success makers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등

본 약관은 ㈜아그막(이하 ‘회사’ 라고 합니다)가 인터넷사이트(www.gurus.co.kr)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용어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나. 회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다. 유료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라. 제휴업체: 회사와 별도의 계약을 맺고 ‘회사’와 함께, 또는 ‘회사’로부터 위탁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단체 또는 기업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가. ‘회사’는 본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사이트(www.gurus.co.kr) 화면에 게시합니다.
나. ‘회사’는 본 약관을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시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명시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가’ 항과 같은 방식으로 공지합니다.
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가’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가.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나.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제3조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위탁

‘회사’는 회원에게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이나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를 제휴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보호정책

가.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나.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파일 등 위법한 자료를 등록 배포할 경우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6조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나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과 같은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가.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나.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마.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바.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A.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B.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C.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D.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E.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F.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G.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가.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나. ‘회사’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B.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C.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다.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라.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공지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 제한

가. 회원은 상기 제7조 ‘바’항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내 링크에 대한 보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콘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하셔야 합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가.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환불 규정, 환불기준,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절차

가. 환불 규정
A. 강의 변경/취소는 개강일 1일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며, 다음 기수일정로 연기하거나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 단, 재료가 포함된 강의는 재료 준비로 인해 강의 3일전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B. 강의 취소/환불은 대표전화02-6959-9311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접수 시간을 기준으로 순차 처리합니다. ※ 주의 : 주말ㆍ휴일의 경우에는 e-mail접수 해주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개강 이후 본인 사유에 의한 취소/환불 요청시 "평생교육시설운영법규정"에 의거하여 환불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8-3호 및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 23조''에 의거하여 환불 수강신청 인원이 개강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 됩니다.환불 기준
A. 1개월 이내의 강의30일 기준
B. 수강차수 1/3 경과 전 환불 요청시 수강료의 2/3 금액 환급 수강차수 1/2 경과 전 환불 요청시 수강료의 1/2 금액 환급 수강차수 1/2 경과 후 환불 요청시 수강료 미환급 ※ 1day 특강의 경우 개강일 1일 전까지 취소/환불 가능
C. 1개월 초과의 강의 강의 개강 전 전액환급 1개월 이내 강의 환불기준 적용 + 잔여월 수강료 전액 환불
다.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절차
A. 현금결제(무통장입금) : 환불 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B. 신용카드 결제 : 환불신청 후 1일 이내 승인 취소 해드리며, 해당 카드사/은행을 통해 영업일 기준 약1주일 이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4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나.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5조 면책조항

가.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나.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라.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바.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차.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분쟁의 해결

가.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가.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민국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나.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2016. 06. 22)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06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